-설 명절을 맞아 유권자들에게 덕담으로 새해인사 전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정정당당한 클린선거에 앞장설 터/ -교육도시 순천의 명예를 되찾고 의과대학 설립 적극 추진

장만채 예비후보
장만채 예비후보


장만채 더불어민주당 순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3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유권자들에게 가족과 함께 정담을 나누면서 행복한 내일을 설계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는 설 인사를 전했다.

장만채 예비후보는 민주주의의 꽃이라는 선거가 축제처럼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후보가 클린선거에 적극 나서줄 것을 제안하고, 교육자로서의 삶을 살아온 자신이 앞장서서 서로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정정당당한 선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장만채 예비후보는 여러 공약 중에서도 특히 순천의 교육수준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앞으로 순천 지역민들의 숙원이라고 할 수 있는 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기반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순천만 잡월드와 연계한 교육특구를 지정하여 교육도시로서의 순천의 명예를 되찾겠다고 강조했다.

광주일고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카이스트대학원에서 당시 최연소로석·박사 학위를 취득한 장만채 예비후보는 순천대 총장과, 제16, 17대 전남도교육감, 순천 YMCA 이사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