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여수관광웹드라마 패러디 인증샷 전송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여수시, 관광객 대상 SNS 경품 이벤트 ‘풍성’

9월 30일까지 여수관광웹드라마 패러디 인증샷 전송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8월 16일~9월 6일 여수밤바다불꽃축제 응원이벤트…커피 기프티콘 선물

<사진제공 : 여수시청>
<사진제공 : 여수시청>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수를 여행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먼저 오는 9월 30일까지 여수관광웹드라마 패러디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여수관광웹드라마 <신지끼의 사랑이야기>, <여명>, <마녀목>, <동백>를 패러디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페이스북(여수 관광정보)과 인스타그램(goystour)에 URL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디오션 콘도 숙박권과 낭만버스 탑승권, 예술랜드 이용권, 야간크루즈 탑승권, 주간요트투어 이용권, 빅오쇼 관람권, 스카이플라이 체험권, 해상케이블카 탑승권, 카트레이싱 체험권 등 다양한 관광시설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달 16일부터 9월 6일까지 페이스북(여수 관광정보)에서 여수밤바다불꽃축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응원이벤트도 열린다.

불꽃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로 축제에 대한 기대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여수관광문화홈페이지(www.yeosu.go.kr/tour)에서는 관광후기와 낭만버스탑승 후기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진다.

시 관계자는 “관광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