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으로 피크닉 여행 오세요

순천시가 순천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동천갯벌공연장에서 순천의 생태․정원 도시 이미지와 봄나들이를 연계한 프로그램인 ‘남도의 봄, 피크닉 여행’을 운영한다.

박송희 자연음식연구가와 함께 꽃밥 도시락 & 꽃차와 꽃차에이드를 직접 만들어보고, 피크닉 바구니를 대여하며 봄 향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이색 피크닉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수 해시태그 달기와 SNS에 함께 글을 게시하고 인증하면 현장에서 푸짐한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봄 피크닉 프로그램 사전예약은 오는 5월 11일까지이며,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를 통해 지역여행 전남(순천)편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후 남은 인원만큼 현장에서 접수하여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행주간은 특정시기에 집중된 관광수요 분산 및 대국민 여행 분위기 조성, 지역 관광콘텐츠 매력도 제고를 통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지자체가 함께 추진하는 특별 여행주간이다.

시 관계자는 “2019 봄 여행주간을 맞아 순천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순천다운 피크닉 여행을 통해 지역 브랜드 확립 및 관광객 만족도 극대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이번 프로그램 운영이 순천관광의 매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허정은기자 ndknews@ndknews.com

저작권자 ⓒ 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