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 공연 개최

- 24일(목)부터 이틀간 총 3회,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

작성일 : 2019-10-22 17:31 작성자 : 유재면 (ndknews@ndknews.com)

광양시,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 공연 개최

- 24일(목)부터 이틀간 총 3회,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

<사진제공=광양시>
<사진제공 : 광양시청>

 

광양시는 오는 10월 24일(목)부터 이틀간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창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모험심을 불어넣어 미래 꿈나무로서의 역량을 키워주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관람하면서 참여하는 놀이극을 통해 끈끈한 가족애를 키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복화술과 박스마임, 공기대포, 공놀이, 타악 등 여러 장르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췄다. 주인공인 도로시와 겁쟁이 사자를 중심으로 캐릭터를 재창조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참여 놀이극인 만큼 아이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마법사가 주는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야만 오즈에게 한 걸음씩 다가갈 수 있다. 미션을 하나씩 해결하면서 동화 ‘오즈의 마법사’처럼 지혜와 용기, 우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는 24일(목) 오전 11시와 저녁 7시 30분, 25일(금)오전 11시 모두 세 차례 공연되며, 오전 시간대에는 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 꿈나무들의 단체관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공연 예매는 인터넷 문화N티켓 또는 광양문화예술회관에 설치된 무인 발권기로 가능하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공연과 관련된 사항은 광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문예회관(☎797-3602, 2529)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복덕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어린이 참여 놀이극은 어린이들의 예술적 소양과 감성을 키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며, “많은 관객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ndknews@ndknews.com

저작권자 ⓒ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