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목한 상담DAY 취업활성화 홍보 실시 -

순천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활성화 위한 홍보 추진
- 화․목한 상담DAY 취업활성화 홍보 실시 -

<사진제공 : 여수시청>
<사진제공 : 여수시청>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9월 17일(화) 12시 순천대 학생회관 등에서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화‧목한 상담DAY 취업활성화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취업서포터즈 홍보대사가 참여한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대학일자리센터(이하 센터)는 학생 취업활동을 위한 센터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소개와 학생들이 센터를 활용해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센터의 역할을 안내하였다.

또한, 센터 관계자들은 이날 고용노동부의 청년고용정책지원 프로그램인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취업성공패키지, 온라인청년센터 등에 관한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정부의 청년정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수행했다.

정재성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우리 학생들이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 진로를 조기에 설정해 나갈 수 있도록 센터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센터가 보유한 청년고용정책 정보와 각종 지원 프로그램이 적극적으로 활용되어 학생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대학교는 지난 2018년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되어 전라남도와 순천시 지원을 받아 1:1 개별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분야별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