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장 야시장

여기가 음식천국!

순천 아랫장, 순천 야시장, 순천 아랫장 맛집, 순천 볼거리

해가 떠 있는 동안 열심히 구경하러 다니느라 체력이 방전된 저녁, 발 빠르게 움직여야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곳이 아랫장 야시장이다. 조금 여유를 부렸다간 앉을 자리를 놓치니 가기로 마음먹었으면 서둘러야 할 터. 사람들이 이 밤중에 여기로 다 모였다 싶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곳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고, 무엇을 먹어도 기대 이상이다. 뷔페식당보다 더 메뉴가 다양해 입맛 당기는 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잡학사전

1977년 남부시장으로 개설된 후 2009년 조례 개정을 통해 아랫장으로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2 · 7일장으로 운영되는 순천아랫장은 호남 최대의 재래시장이면서 전국에서 열리는 5일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오랜 역사의 전통시장이다.
순천아랫장은 인근 주변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산물과 공산품, 약초, 화초등이 주로 거래 되며, 남해안에서 생산되는 싱싱한 수산물 및 순천만 간척지에서 생산되는 청결미가 유명할 뿐만 아니라, 장터에서만 맛볼 수 있는장터 음식의 별미와 남도 음식만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이다.
주소 : 전남 순천시 장평로 60 (풍덕동) / 경제진흥과 (TEL : 061-741-3334)

전남 순천시 장명로 30(장천동) / 57956 순천시 관광안내 콜센터1577-2013

COPYRIGHT BY SUNCHEON.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Suncheonsi@korea.kr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