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창고

햇살 같은 젊음을 만끽하다!

순천 청춘창고, 순천청년창고, 순천창고, 순천 야시장, 청춘창고

젊음은 그 자체로 싱그럽다. 꾸미지 않아도, 다듬지 않아도 그 자체로 햇살처럼 눈부시게 빛난다.

순천역 인근 농협 창고를 리모델링해 22개의 청년 점포와 공연 및 전시가 가능한 공간으로 거듭난 청춘창고는 그런 젊은 에너지를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청년들의 창업 공간이기도 한 청춘점포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저마다 특색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잡학사전

1961년 건립되어 50년 이상 양곡창고로 사용하다 정부의 수매 양이 줄어들면서 활용도가 낮아진 양곡창고를 청년들의 창업공간으로 조성하여 청년이 함께 먹고, 즐기고, 나누는 청년문화가 공유되는 장소로 활용하고자 하며, 우리의 생명과도 같은 쌀을 보관하던 양곡창고는 이제 청년의 문화를 생산, 소비하고 공유하는 청년문화의 중심지로 부활하고 청년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청년창업장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주소 : 전남 순천시 역전길 34 (조곡동, 순천농협) / 경제진흥과 (TEL : 061-746-9697)

전남 순천시 장명로 30(장천동) / 57956 순천시 관광안내 콜센터1577-2013

COPYRIGHT BY SUNCHEON.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Suncheonsi@korea.kr

저작권자 © NDK남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